짐월드, 영유아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 출시

짐월드, 영유아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 출시

기사승인 2019-08-30 12:52:25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는 18개월부터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놀이를 통해 다양한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틱오는 볼, 스틱 등의 베이직한 피스와 세트 별로 바퀴, 프로펠러, 플라워, 릴 등 다양한 플레이 피스로 구성되어 있는 영유아 맞춤의 자석 블록 브랜드다. 영유아 손에 딱 맞는 빅 사이즈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해 안정된 놀이 활동이 가능하고, 회전 자석이 블록 안쪽에 숨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측은 “연구원과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의 개발진이 협력해 탄생시킨 브랜드로 교육적 효과도 뛰어나다”며 “자석의 형질을 이용해 다양한 감각을 익힐 수 있고, 평면에서 입체 구조물까지 다양한 표현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학적 사고력, 협응력, 공간지각력, 미세운동기술 등의 발달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베이직 피스로만 구성된 베이직 10세트, 베이직 20세트, 베이직 30세트와 재미있는 플레이 피스가 더해진 시티 세트, 컨스트럭션 세트, 피싱 세트, 쿠킹 세트, 포레스트 프렌즈 세트, 롤플레이 세트 등 총 9종이 출시됐다.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짐보리샵에서는 오는 9월27일까지 스틱오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