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오는 10월 말까지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을 통해 젊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전기레인지 등이 신혼부부들의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렌탈로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렌탈 해 사용할 수 있도록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혼특공‧아이행복 캠페인은 10월 말까지 ▲2019년 1~12월 중 결혼 했거나 예정인 고객 ▲2019년 1~12월 임신 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 ▲2015년 1월 1일 이후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웅진코웨이 제품을 신규 렌탈 하면 렌탈 등록비 면제 및 렌탈 대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프로모션 참여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및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웅진코웨이 환경가전 렌탈이 신혼부부와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건강한 라이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