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부천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부천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부천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LA갈비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2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10월2일까지 전단지에 안내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총 9일 동안 매일 30명씩 추첨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카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
하나카드는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이달 15일, 14일까지 할인·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별도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대형할인점, 가전제품점에서 5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할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