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하반기 공채가 시작되며 토익(TOEIC)을 준비하는 많은 대학생과 취준생이 종로 토익학원가로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해커스어학원은 레벨별/파트별 토익 스타강사 라인업을 보유하며 토익 입문자부터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커에게 맞는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토익을 처음 준비하는 토익 입문자라면 해커스어학원의 드림토익 입문반을 고려할 만하다. 이 강좌는 드림토익 1팀(LC 원정의/RC 강상진 강사)과 드림토익 2팀(LC 에일리/정수진 강사)으로 구성된 팀으로, 체계적인 입문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인 토익 점수 향상을 돕는다.
먼저 문제풀이 시간을 반으로 줄이는 토익 입문자 맞춤 눈높이식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첫 토익도 600점, 700점 이상의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고득점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신토익 유형과 파트별/문제별 출제 의도를 파악해 답을 찾는 법을 가르친다.
이 강좌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LC/RC’ 교재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한다. 해당 교재는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하는 토익 입문서로 목표 달성에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아 부담을 최소화하고 영역별 포인트를 짚어주어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첫 토익에 750+점을 받을 수 있는 해커스의 빡센 스터디 시스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타 강사진과 전문 튜터의 밀착관리와 벌금제도, 스터디 공간까지 제공해 학습 의지를 최대화하고 토익 공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5분 단위로 스케줄을 관리하는 특징을 가진다. 스타강사가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적중 예상자료도 무제한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내일(7일) 9월 주말반을 개강한다. 주중반의 경우, 9월 지나간 일수만큼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첫 토익 종합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20년 동안 YES24 대한민국 베스트셀러에 가장 많이 오른 도서 1위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하반기 채용 대비를 위해 단기간 내에 입문레벨에서 토익 700점 이상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는 승무원/공무원 토익 특별지원반도 다수 오픈되어 눈길을 끈다. 현재 특별지원반을 등록하면 수강료의 15%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익 종합반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약점체크 모의고사 2회(*비매품)+약점보완 맞춤 풀세트 2회(*PDF)로 구성된 약점극복패키지와 취업인강(한국사/자소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토익 강좌와 함께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취업에도 성공하길 바란다”며 “인기 토익 강의는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등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해커스어학원과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해커스토익, 해커스토플, 해커스오픽, 해커스텝스 등의 다양한 강의와 교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