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소식] 캐리어냉장‧키친에이드‧신일‧보덤

[가전 소식] 캐리어냉장‧키친에이드‧신일‧보덤

기사승인 2019-09-09 13:42:04

◎캐리어냉장, 세미 빌트인 타입 500리터대 4도어 냉장고 신제품 출시=캐리어냉장이 세미 빌트인 타입으로 신혼부부와 1~2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인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Fit in) 냉장고’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캐리어냉장은 자사 최초로 566리터(ℓ) 용량의 상냉장‧하냉동 4도어 구조를 갖춘 ‘캐리어 클라윈드 4도어 피트인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메탈’과 ‘차콜 다크 그레이’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4도어 피트인 냉장고’는 고급스러운 메탈과 주방 공간에 딱 맞는 슬림한 깊이로 인테리어 가전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냉장고 깊이를 기존 900mm 대비 200mm 줄인 700mm로 설계해 제품 전면이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두개 모델에 각기 다른 외관 디자인과 메탈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드나잇 블랙메탈’ 색상 모델은 손잡이가 제품 외관으로 튀어나오지 않는 히든 손잡이를 채용했다. ‘차콜 다크 그레이’ 색상 모델은 벽지의 터치감을 살린 최고급 메탈 소재를 적용하는 동시에 도어손잡이 라인에 디스플레이를 위치시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리어 클라윈드 4도어 피트인 냉장고’는 냉기 전달이 빠르고 온도 유지에 탁월한 ‘메탈쿨링’을 적용해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크롬도금, 강화유리선반, 고효율 LED 조명 등을 채용해 냉장고 내부를 고급스럽고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캐리어냉장은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보증 정책을 시행해 고객에게 신뢰성을 한층 높인 것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캐리어냉장 관계자는 “지난 6월 양문형으로 첫 선을 보인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Fit in) 냉장고’는 주방 사이즈에 딱 맞는 500리터대의 세미빌트인 주방 전문가전 라인업으로 출시 직후부터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은 제품”이라며 “새로 선보인 4도어 모델은 한층 더 강화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세트’ 출시=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KitchenAid)가 스탠드 믹서에 연결해 사용하는 어태치먼트인 파스타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인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이탈리아 정통 기법의 생 파스타면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믹서 액세서리다. 틸트-헤드 스탠드 믹서의 파워 허브(동력 공급 장치)에 연결해 반죽기의 기능을 확장시킨다.

파스타 롤러는 밀가루와 계란 등을 혼합한 반죽을 15cm 폭의 균일한 두께의 파스타 시트로  만들어 준다. 최상의 기술력으로 반죽을 부드럽게 밀어 주며, 8단계 두께 조정을 통해 라자냐 면, 또띠아피, 전병피, 만두피, 수제비 등을 만들 수 있다. 

키친에이드의 파스타 롤러와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일반적인 반죽 시 필요한 공간 대신 좁은 공간에서도 반죽이 가능한 홈쿠킹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시판 파스타면 보다 식감과 맛이 뛰어난 생 파스타면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한다. 

키친에이드코리아 이장원 대표는 “키친에이드 ‘파스타 롤러와 파스타 커터 세트’는 가정에서도 이탈리아 전문가 방식 그대로의 생 파스타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이 새로운 요리 영역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 유튜브 영상으로 고객 소통 강화…‘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영상 공개=종합가전 신일은 추석을 맞아 ‘미혼남녀의 명절 레시피’ 쿡방(요리하는 방송)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보수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젊은 층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실제 직원들이 직접 출연, 촬영, 편집 등에 참여했다.

직원들은 자사 잔치팬을 사용해 각종 전을 부치고, 멀티쿠커를 활용해 송편을 찌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조리 후에는 서큘레이터로 주방에 배인 연기와 냄새를 환기시키고, 무선 물걸레 청소기로 바닥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또 영상 중간에는 미혼자들이 피하고 싶은 명절 잔소리에 대한 토크도 이어진다.

신일 마케팅사업부 이선재 수석부장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보다 쉽고 편안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며 “추석을 맞아 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이번 영상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덤 2019 추석 DIY 선물세트 4종 선봬=덴마크 커피기구 전문 브랜드 보덤(bodum)이 추석을 맞아 커피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보덤의 추석 선물세트는 홈카페를 꾸리는데 꼭 필요한 품목인 커피 그라인더와 프렌치프레스 구성으로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추석 커피 선물세트는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프렌치프레스를 직접 골라 구성하는 온디멘드 DIY방식으로 선물세트 제작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포장재 낭비를 줄였다.

커피 애호가에게 추천하는 우아한 디자인의 에일린 프렌치프레스 세트는 12만원, 홈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케냐 세트는 1호 8만원, 2호 6만원, 크레마 세트는 7만 5천원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구입시 프렌치 프레스 전용 타이머인 모레시계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프렌치프레스는 굵은 소금 굵기로 분쇄한 원두에 뜨거운 물을 붓고 약 4분간 우려낸 후 뚜껑에 달린 플런저를 누르면 완성되는 침출식 커피 추출도구이다. 종이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커피를 내릴 때 원두 고유의 유분을 걸러내지 않기 때문에 원두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내린 것 같은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보덤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실 수 있는 보덤 커피 메이커로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