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클럽오디션, 대만 앱스토어 음악게임 1위 등극

클럽오디션, 대만 앱스토어 음악게임 1위 등극

기사승인 2019-09-09 15:58:17 업데이트 2019-09-09 15:58:35

9일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클럽오디션’(현지 게임명: 경무단M)은 대만 정식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음악게임 분야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1위를 차지해 현재까지 이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앱스토어의 일간활성유저수(DAU)가 출시 첫날 대비 둘째 날에 2배 이상 증가하며 단숨에 왕좌에 올랐다”며 “신규 유저와 동시접속자수 또한 지속해서 증가, 장기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15일부터 지난 3일까지 진행한 사전예약에는 3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등록했으며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

클럽오디션은 페이스북, 웹진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유명 BJ들을 활용한 게임방송 등 유저들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는 전략으로 장기 흥행을 이끌 계획이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클럽오디션의 핵심 콘텐츠인 춤과 음악, 그리고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유저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유저들이 감정을 서로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