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중고폰 거래 전문 플랫폼 바른폰이 UFC 파이터 김동현의 개인 유튜브 채널 ‘매미킴TV’를 통해 중고폰 거래 체험기를 담은 유쾌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김동현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매미킴TV’를 개설, 구독자 수 22만여명에 달하는 높은 인기를 얻으며 신예 유튜브 스타로 떠올랐다.
바른폰과 김동현의 콜라보 영상은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제 2의 직업인 유튜버로서 동영상 시청에 걸맞은 대화면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기 위해 ‘바른폰’에서 중고폰을 판매하고 구매하는 모습을 담았다.
중고폰 거래 전문 플랫폼 ‘바른폰’에서 제공하는 신뢰 기반의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중고폰 안전 거래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
영상 속 김동현과 조남진 관장은 ‘바른폰’의 다이렉트 시세 조회를 통해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은 물론 쓰지 않는 파손폰의 시세를 바로 확인하고 판매했다. 이어 중고폰 수거를 위해 직접 방문하는 홈픽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중고폰 구매까지 끝마친다.
간편한 서비스에 감동한 김동현과 여전히 중고 거래를 불신하는 조남진 관장이 짧은 언쟁을 벌이고 이제껏 본 적 없는 스파링을 선보이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영상 막바지에는 제품 성능, 도난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는 품질확인서와 함께 새 것처럼 깨끗한 상태로 배송된 중고폰을 받아본 김동현과 조관장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도 나온다.
이번 영상에서 김동현이 이용한 ‘바른폰’은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투명하고 합리적인 거래를 위한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폰 거래 전문 플랫폼이다.
다이렉트 시세 조회를 비롯, 바른폰 공식 인증폰 품질 확인서 발행, 180일 안심보증, 개인정보 완전 삭제 등으로 고객 신뢰를 더했으며, 중고폰 판매 신청 시 1시간 내에 원하는 장소로 방문하는 편리한 홈픽 서비스와 최대 24시간 내 제품 감정과 대금 지급까지 처리하는 신속한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