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이 생활체육 이벤트 일환으로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를 개최했다.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신규 가입 고객 우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J트러스트그룹, 생활체육 골프 이벤트 성료
J트러스트그룹이 생활체육 이벤트 일환으로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예선을 진행하고, 결선에 오른 참가자에게는 현직 프로 골퍼와 실제 필드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J트러스트그룹은 우승팀과 개인 선수들에게 경기 종료 후 시상식을 열어 우승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 골프여행 상품권 등을 수여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생활스포츠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만큼, 일상 속 활력소로 프로 선수와의 라운딩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융사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틀에 갇히지 않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OK저축은행, 골프대회 10주년 특별금리 이벤트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입시 연 0.1%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 상품 첫 가입 고객이라면 0.1%p의 금리가 추가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OK저축은행을 대표하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우대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분이 이번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춘천에서 제10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8억원 규모로 총 12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