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KEB하나은행 우호협력 협약

군산대-KEB하나은행 우호협력 협약

기사승인 2019-09-25 13:41:27
군산대학교와 KEB하나은행이 우호협력관계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25일 대학에서 이뤄진 협약은 업무교류를 위한 연계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유기적인 협력관계 유지를 통해 양 기관의 공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군산대 가족회사와의 연계활용 지원, 군산대 재학생 국제학생증 발급, 재학생 또는 졸업생 인턴사원 채용, 하나은행의 금융 인식개선 교육사업 지원, 지역사회 우수인재 양성 장학지원 사업 등에 힘을 쏟게 된다. 

곽병선 총장은 이번 협약에 대해 “양 기관이 잘 하는 부분은 서로 도와주고 필요한 부분은 서로 보완해주면서 우수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디딤돌로 본다”고 밝혔다.

이용원 광주전북영업본부 지역대표는 “금융인식 개선 교육사업 지원이나 우수인재양성 장학사업 등 양 기관이 힘을 합해 좋은 결과를 끌어낼 것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유대관계가 공고하게 구축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군산대 곽병선 총장, 양현호 기획처장, 이성미 학생처장, 김영철 산학협력단장, 기계융합시스템공학부 이덕진 교수, 정용진 대외협력과장이 참석했ㄷ. KEB하나은행에서는 이용원 대표, 주승호 광주전북영업본부 지역본부장, 소차섭 군산나운동지점장, 노정화 군산나운동지점 차장, 백현환 호남영업추진부 기관팀장 등이 참석했다.

군산=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