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컨설팅 업체 웨딩앤이 오는 19일(토)과 20일(일) 양 일간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저렴하면서도 실속있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여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3년 연속 허니문 송출 1위를 달성한 여행앤라이프와의 제휴 상품이 눈에 띈다.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하와이, 이탈리아, 체코,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모리셔스, 칸쿤, 뉴질랜드을 아우르며 최저가 125만원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 소개되는 허니문 상품은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고액 수준의 고객안심플랜을 보장한다.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원에 여행자보험 2억원까지 추가해 총 14억 5천만원의 보험으로 안심하고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방문만 해도 쏟아지는 선물도 쏠쏠하다. 두 곳 이상의 부스 상담스티커 획득 시 셀프와인, 마블 보조배터리, 여행용 멀티어댑터, 패션 에코백, 스마트링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허니문 상품 계약 시에는 화물용 캐리어, 스마트 캔디 케틀, 홈스마트 큐브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중 한가지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매시간 추첨으로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등을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실제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을 다녀온 고객은 “여행앤라이프 덕분에 기내에서 축하도 받고 맛있는 케이크도 먹는 등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들고 왔다" 며 "세심한 배려에 감사한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웨딩앤은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결혼 준비가 어렵고 생소한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해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4년연속 수상한 바 있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