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및 항균안전 솔루션' 공개

세스코,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및 항균안전 솔루션' 공개

기사승인 2019-10-23 15:16:23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가 가을 황사 및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세스코 공기질 안심 관리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세스코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9 에어 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해 공기청정기부터 에어제닉, 핸드제닉까지 공기질 안심 관리 솔루션 및 항균안전 솔루션뿐만 아니라 세스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세스코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은 라돈 감지 공기청정기를 기반으로 통합상황실을 통한 공기질 실시간 모니터링과 함께 위험 상황이 지속될 경우 공기질 전문가 긴급 출동까지 하는 토탈 공기질 관리 서비스다. 또한 800시간 이상의 전문교육을 이수한 세스코 공기질 전문가들이 4개월 주기로 방문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의 주거환경과 가족 구성원, 생활 패턴 등 다양한 변수와 생활 습관 분석을 바탕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맞춤형 솔루션이다.

‘세스코 항균안전 솔루션’은 에어제닉, 프레쉬제닉, 핸드제닉 등 세스코의 첨단 시스템 항균 기기를 통해 24시간 무인항균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여 쾌적한 실내 공기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손 세균까지 제어하여 바이러스 질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는 ‘공기질 무료진단’ 신청자에게 선착순으로 세스케어 주방세제 라이트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