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미니언즈 특별전’에 단독으로 특별 할인서비스를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통신비 자동납부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화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카드, 미니언즈 특별전 최대 30%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는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미니언즈 특별전’에 단독으로 특별 할인서비스를 진행한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미니언즈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부터 실물 스케일의 3D 캐릭터 모형과 다양한 인터랙티브(참여형) 체험물까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니언즈 팬들을 위해 100여종의 전시 한정판 특별 굿즈도 선보인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내년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최신 트렌드와 전통이 공존하는 뉴트로 감성 핫플레이스인 안녕인사동 지하 1층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특별전 개관을 기념해 신한카드 고객에게 미니언즈 특별전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미니언즈) ▲신한카드 S-Line체크(미니언즈)로 결제 시에는 10%를 추가로 더 할인해 총 30%까지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리브 엠(Liiv M)’ 통신비 할인 카드 2종 출시
KB국민카드는 KB국민은행이 선 보인 금융과 통신이 결합된 ‘가상이동통신망(MVNO)’ 서비스‘리브 엠(Liiv M)’의 통신비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되는 특화 상품 2종을 출시했다.
‘KB국민 리브 엠 신용카드’는 이 카드로 ‘리브 엠’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된다. 통신비 자동 납부 신청은 카드 수령 후 ‘리브 엠’ 고객 센터에서 가능하다.
자동 납부 신청한 통신비가 2건 이상인 경우 통신비를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가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렛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 ▲리브 엠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