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기업 단신] 콜러노비타·코멕스산업

[생활기업 단신] 콜러노비타·코멕스산업

기사승인 2019-11-07 15:21:03

◎콜러노비타 X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모션 진행=콜러노비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비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명품 주방·욕실 브랜드인 콜러와 2011년 콜러와 한 가족이 된 노비타에서 콜러의 맨유 스폰서십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늘(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비타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비타 비데 구매 후 제품 시리얼 넘버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홈경기 직관 티켓(1명), 에어팟 2세대(10명), 맨체스터 백팩(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맨유 레전드인 박지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노비타는 비데 구매 프로모션 응모자들 중 총 200명을 뽑아 내년 1월 17일 개최 예정인 맨유 레전드 이벤트 행사에 초청한다. 맨유 레전드 이벤트에서는 박지성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노비타는 응모 가능한 비데 모델을 다양하게 마련해 참여 기회를 넓혔다. 노비타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현재 진행 중인 공식 홈페이지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비데 구매 시에도 맨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중순 이후로는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 판매 제품에도 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비데 모델은 노비타 홈페이지, 대리점 등 각각의 노비타 비데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비타 비데 구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된다.

◎코멕스산업,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은 본격 김장철을 앞두고 달라진 김장 트렌드를 반영한 2019년형 신제품 김치 용기를 선보였다.

7일 코멕스에 따르면 올해 신제품 스테인리스 김장 용기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은 김장 트렌드 변화에 따라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은 배추 1~2포기를 담을 수 있는 3.36L부터 김치 소비량이 많은 4~5인 가구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8L까지 총 3.36L, 6L, 9.3L, 10.8L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김장 용기의 기본인 강력한 밀폐는 기본이다. 가볍고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몸체에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실리콘 패킹으로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밀폐한다. 뚜껑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제작돼 편리함을 더했다.

‘스텐킵스 핸들형 김치통’에 사용된 스테인리스 스틸은 내식성, 내열성, 저온강도, 기계적 성질이 우수한 ‘18-8 SUS 304’으로 포스코에서 100% 국내 생산하는 스테인리스 스틸이다. 김치 냄새와 색이 잘 배지 않아 장기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며, 냉기를 오래 보존해 김장 김치를 더욱 아삭하게 보관할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김치 색 배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에 내구성까지 갖춰 10월 출시 직후 초도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코멕스는 초도 물량의 250%를 추가 생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년형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그레이)’는 위로 살짝 올라온 세미 돔(Semi Dome) 뚜껑을 적용해 내부가 더욱 넉넉한 것이 특징이다. 소형 김치통 선호 트렌드에 맞는 2~3포기가 들어가는 5.2L부터 6~ 7포기까지 보관 가능한 16L까지 7종(5.2L, 8.3L, 11.5L, 14L, 16L)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가구 별로 보관하는 김치 양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