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아이언맨·미키마우스 이어 ‘엘사카드’ 출시

SC제일銀, 아이언맨·미키마우스 이어 ‘엘사카드’ 출시

기사승인 2019-11-18 09:44:08

SC제일은행이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 캐릭터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상품은 영화 겨울왕국 후속작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디자인은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3만장)와 입출금통장(6만장)에 적용된다. ‘안나’ ‘엘사’ ‘올라프’ 등 주요 캐릭터가 새겨진다.

SC제일은행은 오는 20일까지 상품 출시 기념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한다. 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거나 SC제일은행 홈페이지 ‘겨울왕국 2’ 체크카드·통장 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오는 12월 13일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커피교환권을 준다. 또 추첨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도 증정한다. 

오는 23일부터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 2’ 다이어리 추첨 응모 기회도 생긴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또는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미키 마우스·미녀와 야수·곰돌이 푸 카드와 통장을 선보이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