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가네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9-12-18 11:02:53

<사진=가네시 제공>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려는 남성들의 고민이 시작됐다.

많은 여성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반짝이는 것'이 제격이라는데 입을 모은다. 단연 주얼리 제품이 선호되지만 아무래도 가격적 부담이 있다보니, 비교적 저렴한 목걸이 제품이 관심을 모은다.

18K 데일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는 이런 남성들의 고민에 발맞춰 12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구매하거나 선물받은 가네시 제품의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가네시, #18k목걸이, #크리스마스선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업로드 게시물의 URL을 가네시인스타그램 이벤트페이지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1등 1명은 트윙클블루밍#4 18k다이아목걸이, 2등 2명은 에어팟프로, 3등 5명은 백화점 상품권, 4등 10명은 외식상품권등이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내년 1월 3일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동시에 12월 9일부터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사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네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페이지에서 그동안 가족, 연인, 친구에게 전하지 못했던 따듯한 사연을 양식에 맞춰 글로 작성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트윙클 보니또 18k다이아 목걸이를, 2등 3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영화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가네시는 12월 한 달간 전제품을 2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전구매 고객에 보석함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가네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가네시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도 전달하고 경품도 타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