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 바에서 카운트 다운 파티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의 바(bar)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본 아네(Bonne Annee) 2020’ 파티를 연다.
본 파티는 오후 9시 오프닝과 함께, 바에서 웰컴 칵테일을 제공한다. 에스프레소 마티니, 로즈 다이어리, 진 & 허브 3가지 칵테일 중 1개를 웰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카운트 다운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다양한 장르를 EDM으로 선보이는 리얼 플레이어즈(Real Players)가 30분 간격으로 진행된다.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료 숙박권과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 등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식음권 등의 경품이 걸려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스탠딩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바로 옆에 위치한 라망 시크레 레스토랑에서는 테이블 이용으로도 파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인터컨티넨탈, 2020년 딸기 디저트 뷔페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다음달 3일부터 4월 26일까지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연다.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하며 이달 중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결제 시, 1월 이용 고객 한정으로 얼리버드 15%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뉴욕 현지 출신의 에릭 칼라보케(Eric Kalaboke) 셰프가 업계 최초 딸기를 주재료로 한 뉴욕 스타일의 딸기 브런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측은 "기존 오후 시간에만 진행됐던 디저트 뷔페에, 11시부터 시작하는 브런치 타임을 편성, 즉석 계란요리 및 와플 등을 딸기와 접목해 색다른 브런치 코스 메뉴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에 ‘세계 3대 진미’를 코스 요리로 제공하는 서비스 역시 강화해, 푸아그라 라비올리를 곁들인 트러플 향의 버섯 크림 수프, 코파햄으로 감싼 소고기 안심구이 또는 생선요리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의 ‘스트로베리 애비뉴’에서는 각국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해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이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단 하루 진행된다.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한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호텔 측은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파티에는 와인, 양주, 맥주 세 가지 중 한 가지와 곁들이기 좋은 플레이트 1개로 구성된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샴페인 한 잔과 핑거 푸드,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숙박권과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걸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