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EBS 연습생 ‘펭수’ 저력 입증…SPAO “펭수 콜라보 제품 완판”

EBS 연습생 ‘펭수’ 저력 입증…SPAO “펭수 콜라보 제품 완판”

기사승인 2019-12-20 15:35:21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정오에 출시한 펭수와의 협업 상품이 오후 3시 기준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맨투맨과 반팔 티, 수면바지 세 가지 스타일 11종 상품이다. 스파오에 따르면, ‘펭수 파자마’ 세 스타일은 출시 10분 만에 전량 소진됐다.

고객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이랜드몰 홈페이지 대기 시간은 20분 이상, 대기 고객이 5500명 이상 발생했다. 또 오전 10시 판매를 시작한지 2분 만에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동나기도 했다.

무신사에서 발매된 ‘남극유치원 맨투맨’은 500장 한정에 1만명 이상 고객이 몰렸다.

현재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에는 전 상품이 완판됐다는 안내 문구가 걸려있는 상태다. 품절된 상품 중 수면바지는 내달 초 재입고 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10분 만에 한 품목의 전 스타일, 전 컬러 완판은 스파오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중 최초로 글로벌 캐릭터들을 크게 웃도는 인기에 놀랍다”라며 “품절된 상품은 1월 초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에 준비하고 있는 의류와 잡화류 상품들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