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이 설날을 앞두고 ‘설날 복 나눔’ 할인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겨울신상품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웨스트우드는 겨울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패딩조끼와 경량패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포유는 티셔츠를 특가한정으로 선보이고 전품목 최대 80% 할인한다.
경기 성남점은 아웃도어 겨울상품 최저가 이벤트를 연다. 디스커버리는 최대 80% 할인하고 전품목을 균일가 1/2/3만원에 선보인다. 블랙야크와 네파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경기 화정점은 신사의류 브랜드데이 및 사은기획전을 진행한다. 브랜우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본은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마스크 또는 양말을 증정한다. 오스틴리드는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신사양말을 증정한다.
경기 광명점은 인기 골프웨어 및 아웃도어 브랜드 최저가 대전을 진행한다. 제이디엑스와 벤제프는 최대 80% 할인하며, 벤제프는 모자를 1만원에 특가로 선보인다. 콜핑은 장갑, 롱패딩,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설날 복 나눔’ 행사는 세이브존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참고.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