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의 희열’, 24일 설 스페셜 방송 “100분 편성”

‘씨름의 희열’, 24일 설 스페셜 방송 “100분 편성”

기사승인 2020-01-22 13:46:15

‘씨름의 희열’이 설 연휴를 맞아 스페셜 방송을 방영한다.

22일 KBS2 예능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제작진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약 100분간 설 특집 스페셜 ‘씨름의 희열 비하인드 대방출’이 방영된다”고 밝혔다.

‘씨름의 희열 비하인드 대방출’은 본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과 선수들의 코멘터리로 채워졌다. 1부는 태백급 선수 박정우, 손희찬, 노범수, 허선행이 등장하는 ‘태백의 희열’, 2부는 금강급 선수 이승호, 임태혁, 최정만이 등장하는 ‘금강의 희열’이다.

씨름을 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지만 모래판 밖에서는 평범한 청년들과 다를 바 없는 선수들의 입담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맞대결하기 가장 부담스러운 상대부터 본인만의 특별한 시합 준비 노하우, 오직 선수들만이 아는 경기 당시의 숨겨진 뒷이야기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제작진은 “24일 스페셜 방송에 이어 오후 2시 10분부터는 금강급 선수들이 출전하는 ‘2020 설날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 결정전이 KBS1을 통해 생중계되며,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씨름의 희열’ 8회가 방송된다. 민족 대명절 설에 온 가족이 함께 TV 앞에 모여 민속 스포츠 씨름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씨름의 희열’은 국내 최정상 씨름 선수들이 모여, 경량급 기술 씨름의 최강자를 가리는 태극장사 씨름대회를 개최, 1인자를 가리는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5분 방송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