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2월 1일 경기서남권 첫 매장 ‘수원AK점’ 오픈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2월 1일 경기서남권 첫 매장 ‘수원AK점’ 오픈

기사승인 2020-01-31 10:31:24


<이미지=온더보더 브랜드 로고>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를 운영하는 (주)제이알더블유(JRW, 대표 이혁수)는 ‘온더보더 수원AK점’을 오는 2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서남권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홈메이드 방식 조리로 알려진 ‘온더보더’는 2007년 인터내셔널 1호점으로 한국과 인연을 맺은 후 '신선한 재료로 요리',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표방하며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 안착했다.

온더보더는 서울, 경기, 부산 등에 총 1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치고 매장 수가 적은데는 무리한 확장보다 고품질 유지 및 서비스 개선에 집중한다는 그간의 운영철학이 작용했다.

수원시 팔달구 AK플라자 6층에 오픈하는 ‘온더보더 수원AK점’은 경기서남권 고객을 만나는데 최적의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제이알더블유 관계자는 “온더보더의 품질과 서비스는 이미 높은 수준에 도달했다" 면서 "2020년을 전략적 확장의 해로 판단하고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더보더의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올 한해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오픈 예정인 매장은 총 5개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