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섭 “오는 9일 안철수신당 창당발기인대회 개최… 전혀 차원이 다른 발기인대회 될 것”

이동섭 “오는 9일 안철수신당 창당발기인대회 개최… 전혀 차원이 다른 발기인대회 될 것”

기사승인 2020-02-06 11:09:17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이동섭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권한대행은 6일 국회 본청 218호에서 열린 제72차 원내정책회의에 참석해 “어제 안철수 대표님과 중도 실용정치가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논의하는 토론회를 제가 주최했다. 안철수신당이 실용적 중도정치를 반드시 성공시켜서, 민생을 살리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야 하는 이유들과 비전이 제시됐다”고 말했다.

이 대행은 “우리 사회는 이념, 성별, 계층, 지역에 이르기까지 사회 곳곳이 이분법으로 나뉜 ‘초갈등 내전시대’이다. 안철수 신당은 진영 정치의 공공성 복원하고 거짓과 위선의 가짜 민주주의를 몰아내고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를 건설하겠다. 오로지 실용적인 가치에만 집중해서 문제해결의 정치, 중도실용 정치를 국민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일요일(9일)에는 안철수신당 창당발기인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정당 창당발기인대회와는 전혀 차원이 다른 성격의, 완전히 새롭고 참신한 발기인대회가 될 것이다. 국민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