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2, 3월 13일 공개 확정…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

‘킹덤’ 시즌2, 3월 13일 공개 확정…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

기사승인 2020-02-06 15:31:49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다음달 13일 공개된다.

6일 넷플릭스는 ‘킹덤’ 시즌2의 공개 날짜를 3월 13일로 확정하고 ‘고립무원' 메인 포스터와 모션아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을 피해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포의 밤이 지나 아침이 왔지만 잠들지 않고 더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으로 시즌1의 마지막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함께 공개된 모션아트는 피할 곳 없는 상황에서 더욱 단단해진 이창을 중심으로 조학주, 서비, 무영, 영신, 범팔, 계비 조씨 등 시즌1 주역들과 이번 시즌부터 합류한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민치록은 한양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을 파헤치며 ‘킹덤’ 시즌2의 서사에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킹덤> 시즌 2는 역병의 근원을 쫓아 본격적으로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둘러싼 피의 사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킹덤’은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시즌2는 역병의 근원을 쫓아 본격적으로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다룰 예정이다. 다음달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