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환절기는 고혈압 등 심혈관질환 발병률이 높아지는 시기다.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과 적당한 운동이 중요하지만, 바쁜 직장인에게는 요원한 일일 수 있다.
오메가3는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혈행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메가3에 함유된 DHA 및 EPA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런 가운데 부광약품의 자회사인 부광메디카의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가 일명 ‘붉은 에너지’ 로 불리우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2019년 하반기 런칭 이후 어제(25일)까지 진행된 12회의 홈쇼핑 생방송에서 연속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투명한 노란색을 띠는 보통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붉은색을 띠는데, 그 이유는 원료에 있다. 자연상태에 가까운 오메가3의 색깔은 붉은색에 가까운데, ‘알래스칸 레드오메가’는 오메가3 EPA와 DHA를 위한 국제협회(Global Organization for EPA and DHA Omega-3·GOED)의 최고등급 회원사인 알래스카오메가(Alask Omega) 원료를 사용하였고 47단계 원료 추출 정제기술을 적용해 신선도를 보장했다. 해양 관리 협의회 친환경 인증라벨인 MSC에코 라벨을 획득하였다.
아스타잔틴 및 인지질도 함유되어 있다.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오메가3의 산패를 방지해주고 인지질은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지닌 물질로 오메가3의 원활한 흡수를 돕는다.
부광메디카 측은 오는 28일 오전부터 CJ오쇼핑에서 생방송 진행예정이라고 알렸다.
kukiman@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