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이랜드월드 스파오, 대표 모델로 국민배우 남궁민 발탁

이랜드월드 스파오, 대표 모델로 국민배우 남궁민 발탁

기사승인 2020-03-02 10:06:26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국민배우로 거듭난 남궁민의 이미지가 스파오의 베이직한 ‘국민상품’ 이미지와 일치해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민상품이란 스파오에서 100만장 이상 판매된 상품들 중 10가지를 선정하여 작년보다 품질은 개선하고 가격은 최대 30% 낮춘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통해 국민이 원하는 국민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남궁민은 기본 티셔츠인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이번 달부터 ‘스파오 국민상품 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한다.

전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는 ‘투팩 티셔츠’는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했다. 30초에 1장씩 판매되는 셈이다. ‘데일리지 팬츠’는 작년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스파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순차적으로 국민상품 리스트를 공개하며 잘 갖춘 아이템의 정석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 남궁민과 스파오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EU 50% 관세 부과 7월 9일까지 유예”…경고 이틀 만에 변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유럽연합(EU)에 대해 오는 6월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 9일까지 유예하기로 했다. EU가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나오자 부과 시점을 변경한 것이다. 25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뉴저지주 소재 자신의 골프장에서 주말을 보낸 뒤 백악관으로 복귀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내달 1일부터 EU에 5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한 지 이틀 만인 이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