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윤선생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영어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학습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생영어교실은 방문학습 회원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1개월 이용권’을 무상 제공한다. 스피킹버스는 80개의 핵심 표현을 이용해 기초 말하기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으로 윤선생이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상품이다. 1개월 이용권은 현재 정가 4만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윤선생영어교실과 YES멤버스 회원의 경우 4월5일까지 신청하면 1개월 간 스피킹버스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 대상 코로나19 지원책의 일환으로, 지원 규모는 약 8억원 정도라”고 설명했다.
신청은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학습코드가 문자로 발급되며, 학습코드를 윤선생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피킹버스 앱을 내려받아 실행하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은 데일리홈케어 학습을 마친 공부방‧교습소 회원을 위해 온라인 스톤 포인트몰을 운영한다. 데일리홈케어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등원하지 못하는 회원이 집에서 임시 학습앱을 이용해 자기주도학습을 한 뒤, 화상으로 관리 받는 학습 서비스다.
원장 선생님은 본사가 구축한 온라인 포인트몰을 통해 영어공부를 마친 회원에게 매일 200 포인트를 지급하고, 학습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모아 온라인 포인트몰에서 원하는 간식이나 학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스톤 포인트는 꾸준한 학습과 칭찬에 대한 보상의 개념이기 때문에 학습자가 좀더 영어공부에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화상 수업에 임하게 된다”며 “자칫 학습 습관이 흐트러질 수 있는 이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생영어숲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는 학원 회원이 집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음원 무상 제공 기간을 3월말까지 연장한데 이어, 영어 문법 강의 영상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되며, 내신 영어에서 꼭 알아야 할 60여 개 필수 문법을 강사가 직접 간결하고 쉽게 설명해준다. 강의 영상은 교재와 함께 심화 학습도 가능하다. 총 4권으로 구성된 문법 교재 ‘윤스 파워 그래머’는 내신영어에 필요한 문법 지식뿐 아니라 실생활에 사용되는 예문, 원어민이 많이 사용하는 문장 구조, 자주 혼동하는 문법 정보 등을 수록하고 있어 문법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익힐 수 있다. 교재는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400명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