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돌잡이 시리즈’ 23일 CJ오쇼핑서 방송

천재교육, ‘돌잡이 시리즈’ 23일 CJ오쇼핑서 방송

기사승인 2020-03-20 13:06:0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천재교육은 23일 저녁 8시부터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천재교육에 따르면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2015년 출시 이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방송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됐다.

방송에서는 코로나19로 자녀와 집에서 같이 있는 시간이 늘어난 엄마들을 위해 육아용품 살균기를 포함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살균기 이벤트는 돌잡이 시리즈 방송 진행 중 패키지를 구매해 라이브톡으로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10명을 추첨해 브이레이 살균기를 제공한다.  

스마일페이 이용자에게는 7%의 할인과 CJ적립금 13%를 제공한다. 23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익월 6일까지 CJ몰에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에게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동일한 주제를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반복하는 연계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인지능력과 통합적 사고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 그림책 내용을 돌잡이 전용 디지털 북(앱)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동요로 접할 수 있어 재미와 교육 효과를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최근 코로나로 자녀들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엄마들을 위해 안전한 집안에서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돌잡이 시리즈 방송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도 방송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이벤트와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3000원권 등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