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메가랜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03-31 14:04:36
사진=메가랜드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스토리로 공부하는 공인중개사 만화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1월 18일(월) 이후 가입한 메가랜드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ID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메가랜드 만화 입문서는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로, 어려운 경제용어/법률용어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학습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뿐 아니라, 테마정리를 통해 개념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역시 가능하다.

실제 메가랜드 설문결과, 수험생들은 대체적으로 부동산학개론에서는 용어가 내포하는 의미 파악, 도표, 그래프, 계산문제에 대한 응용력 등의 문제를 토로했고,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는 조문+판례+개념, 긴 지문에서의 핵심요소 파악, 등장인물들의 관계 파악 등을 어려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시험 준비 시 생소한 용어, 너무 많은 양, 등장인물 사이 관계 상황 이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메가랜드 만화입문서는 내용에 대한 개념을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입문자들을 위해 ‘전과목 0원 땅’을 통해 입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9~2020년 전 강의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연장 불가). 스타 교수진과 직접 집필한 교재, 메가랜드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할 수 있는 메타인지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