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지학사는 오는 26일까지 지학사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풍산자가 쏜다!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학사 수학 참고서 ‘풍산자’의 신규 영상을 시청하고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풍산자바이럴 영상은 ‘모르는 수학 문제와 마주한 순간, 풍산자가 살아난다’ 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마치 선생님의 쉽고 친절한 강의를 바로 옆에서 생생하게 듣는 것 같은 교재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이벤트 결과는 4월29일 확인 가능하며, BHC 치킨세트(2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6명), 스타벅스 카페라떼(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지학사 전략마케팅팀 김남우 팀장은 “수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풍산자가 보다 친절하고, 부담 없이 다가가길 바란다. 앞으로도 풍산자 장학생, 서포터즈,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학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학사의 수학 참고서 ‘고등 풍산자’ 시리즈는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개념 학습 비법서인 ‘풍산자 기본서’, 꼭 풀어 보아야 할 문제들을 체계적으로 분류한 ‘풍산자 필수유형’, 수학의 기초 실력을 쌓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연산 훈련서 ‘풍산자 반복수학’, 수능과 내신에 필요한 필수 개념 2주 단기 완성서 ‘풍산자 라이트’로 구성됐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