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임실군청 공무원 노조-강북연세병원·뉴타운 장례식장과 협약···'외래와 입원비 할인'

임실군청 공무원 노조-강북연세병원·뉴타운 장례식장과 협약···'외래와 입원비 할인'

기사승인 2020-04-20 14:13:34 업데이트 2020-04-20 14:13:38
임실군청 공무원 노동조합과 서울 강북연세병원, 전주 뉴타운장례식장이 업무협약을 했다.

[임실=쿠키뉴스] 송미경 기자 = 전북 임실군청 공무원 노동조합이 서울 강북연세병원, 전주 뉴타운장례식장과 협업에 나섰다. 

20일 군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군청 노동조합원 600여명과 그 가족이 강북연세병원을 이용할 경우 각종 검사와 치료를 포함한 외래 및 입원비 1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MRI는 25만원에 검사가 가능하며, 입원실 우선 배정과 예약 및 진료 편의제공을 받는다. 

임실군청 공무원노동조합에서 추천한 형편이 어려우신 독거어르신 MRI비용은 15만원으로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별도 협의를 통해 인공관절과 고관절, 기타 질환을 가진 저소득층 어르신을 추천하면 사회공현사업의 일환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장례비용의 경우 뉴타운 장례식장을 이용하면 접객실 50% 할인과 분양소 전화 1대를 무료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또 3단 조화 및 화장용 수의 1벌(30만원 상당 물품 대체가능) 무료제공과 함께 운구차량 최신형 캐딜락 리무진 무료제공, 임종 시 이송차량 무료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임실군청 공무원노동종합 김진환 위원장은 “수도권 병원과 지역 내 장례식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의료 및 장례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권익향상에 필요한 일들을 직접 찾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ong@kukinews.com

송미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