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네스카페 수프리모, ‘황금 스틱 꽃다발’ 이벤트

네스카페 수프리모, ‘황금 스틱 꽃다발’ 이벤트

기사승인 2020-05-04 10:39:10 업데이트 2020-05-04 10:39:20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 스틱 꽃다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서 진행된다. 각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팀을 선정하여 메시지 속 주인공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 스틱과 노란 튤립이 어우러진 ‘황금 스틱 꽃다발’과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당첨자 본인에게도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부채와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20개입) 제품이 주어진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비롯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및 친구와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함께 나누며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쇼메이커’ 허수 “그동안 갈피 못 잡았다…이젠 앞으로 나아갈 것”

‘쇼메이커’ 허수가 최근 부진을 발판 삼아 더 발전하겠다고 강조했다.디플러스 기아는 2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업셋을 일으킨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8승(8패)째를 신고하며 4위권 그룹과 경기 차를 0.5경기로 줄였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허수는 “‘제우스’ 최우제를 최대한 견제하려 했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