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이제 온라인에서 만난다…11일 홈페이지 오픈

프로젝트슬립, 이제 온라인에서 만난다…11일 홈페이지 오픈

기사승인 2020-05-11 09:29:18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은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슬립 홈페이지는 매트리스 외에도 다양한 수면용품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슬립의 기지가 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모든 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5월에는 프로젝트슬립의 전 제품을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매트리스 외에도 수면기본권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홈페이지는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의 다양한 제품군들을 가장 빠르게, 최상의 고객 경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했다.

프로젝트슬립은 침구업계 최초로 서울시 혁신기업에 선정된 브랜드다. 서울시 청년 혁신 프로젝트의 투자를 받아 대중들의 ‘수면기본권’을 지키기 위한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서울시, 대기업, 청년주택, 글로벌 수면전문가 그룹이 협업해 만들어져 ‘서울시 매트리스’라는 별명을 얻었다. 안전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었다.

앞서 프로젝트슬립은 시장 안착을 위해 기존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과 협업했다. 이에 카카오메이커스 매트리스 부문 1위, 네이버 2018 슈퍼싱글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경험을 제공했다.

프로젝트슬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생활이 늘자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하고 있다. 집에서 업무와 여가생활을 모두 하는 사람들을 위해 1인용 빈백인 구름소파를 할인가로 판매 중이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