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롯데월드, 로티∙로리 시그니처 송 음원 발매

롯데월드, 로티∙로리 시그니처 송 음원 발매

기사승인 2020-05-18 09:35:23 업데이트 2020-05-18 09:35:54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1주년을 맞아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의 시그니처 송 ‘로티로리송’ 음원을 발매하고 신규 공연을 진행한다.

18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로티로리송’은 장난기 많은 두 캐릭터의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는 신나는 로큰롤 리듬으로 작곡됐다. 

로티, 로리와 함께 즐겁게 놀아보자는 내용을 담은 가사는 도입부부터 ‘롤롤롤’, ‘랄랄랄’과 같은 단어가 반복돼 중독성이 강하고 쉽게 따라 부르기 좋다. 곡 제작에는 뮤지컬 ‘그날들’, ‘투란도트’ 등의 음악감독으로도 유명한 장소영 작곡가가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음원 발매와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신규 공연 ‘로티로리송 앤 댄스’를 오픈했다. 트램카를 탄 로티, 로리와 롤롤 댄서들이 ‘로티로리송’에 맞춰 파크 1층에서 미니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공연은 약 15분간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