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계원 기자 =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캐치 미 이프 유 캔’편이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영상을 본 이들은 영상의 높은 완성도에 호평을 내놓고 있다.
19일 KB금융에 따르면 이 영상은 2019년에 KB금융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으로 이승기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영상은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이다. 특히 ‘첩보 영화’ 컨셉으로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들은 물론, 반대 세력으로 등장하는 대세 배우 오정세, 씬스틸러 김광규의 명품 연기와 숨은 조력자인 투머치토커 에이전트61의 등장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이 영화 언제 개봉하나요? 너무 재미있어요, 초호화 캐스팅에 스토리까지 완벽!’, ‘대박, 이게 광고인가요 영화인가요’, ‘와 정말 영화인줄 ㅋㅋㅋㅋ 5분 순삭’,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어요…광고인가 첩보영화인가 ㅎㅎㅎ’, ‘TV에서 보고 다시 보러 옴 ㅋㅋ 다음 편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금융은 이번 영상에 보내는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윤종규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나간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 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주시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하는 KB금융그룹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