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에이젯원 김상한 회장, 나눔의 약속 실천으로 책임

천안 에이젯원 김상한 회장, 나눔의 약속 실천으로 책임

기사승인 2020-06-08 00:57:00

[천안=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에이젯원 주식회사(회장 김상한)가 저소득 청소년 지원을 위해 4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5년간 후원금 4500만원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사진).

에이젯원은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천안시청소년수련관,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매년 300만원씩 지정 기부할 예정이다.

김상한 회장은 “지난해 아너소사이어티로 가입을 하고 나눔에 대한 사회적 책임이 생긴 것 같다”며, “현재 코로나로 인해 기업도 어렵지만, 5년간 사회적 약속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주춤한 시점에서 나눔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지역기업의 후원은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이뤄지고 있다”며, “복지재단을 통한 나눔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공공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에이젯원 주식회사는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공급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저소득청소년지원과 아동지원, 복지사각지대 주거환경개선사업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

올해부터는 사회공헌활동을 체계화해 문화복지사업부와 비영리 성격의 임의단체인 드림즈 에이젯원를 설립하고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 복지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복지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