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출시…30일까지 예약판매
SK매직은 ‘터치온(Touch-O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Touch-On Plus, DWA-81R0D, 81R5B, 81U0D, 81U5B)’를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 출시하는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상, 중, 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살균‧세척한다.
또한 80℃이상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마치 그릇을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살균 세척한다. 건조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자동 문열림 기능과 함께 국내 유일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Power Dry)’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도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7월31일까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 이커머스에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코웨이,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 출시…‘홈 뷰티’ 시장 출격
코웨이는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는 2010년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올해부터 배우 이민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코웨이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미용 관리를 하는 소비자층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리엔케이 최초로 LED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4가지 LED(발광다이오드)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720개의 LED로 얼굴 전체를 빈틈 없이 케어해준다. 녹색, 황색, 적색, 근적외선(IR) 등 총 4가지 LED를 각 180개씩 배치해 피부 표면부터 속까지 피부층을 고르게 케어한다. 눈에 해로울 수 있는 블루 라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균일한 빛으로 피부에 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점 발광이 아닌 ‘면(面) 발광’ 방식을 구현해 차별성을 더했다.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4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LED 셀 마스크 구입시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세트와 전용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쿠첸, 써모가드(Thermo-Guard) 적용 밥솥 출시…단열 효과 증가
쿠첸운 국내 최초로 써모가드를 적용한 밥솥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써모가드(Thermo-Guard)는 ‘열’을 뜻하는 써모(Thermo)와 ‘지키다’를 뜻하는 가드(Guard)의 합성어다. 이는 밥솥의 온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센서 보호캡이다.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내열성과 내구성도 뛰어나다.
밥솥 센서는 내솥을 들면 보이는 밥솥 하단부에 위치해 있으며 온도를 조절하여 밥맛을 구현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기존 밥솥은 이러한 센서 주위에 틈이 있어 온기가 새어 나가기도 했으며 청소와 관리가 어려웠다.
써모가드는 센서 주위에 있는 틈을 막아 열기가 외부로 새어 나가는 것을 차단한다. 외풍을 막을 때 문풍지를 활용하는 것과 비슷한 원리다. 실제 쿠첸 밥맛연구소가 내솥 외측 온도를 시간 별로 측정한 결과, 기존 IH밥솥 대비 단열효과가 26%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온기 유출이 적은 만큼 갓 지은 밥맛을 유지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또한 밀폐 구조로 설계되어 생활 방수도 가능하며 수분, 찌꺼기, 먼지 등으로 인한 오작동과 고장도 방지해준다. 청소와 관리 역시 간편하다. 출시된 모델은 10인용 1종(CJH-TVE1000SK), 6인용 2종(CJH-TVE0600SK, CJH-TVE0601SK) 총 3종이다.
쿠첸닷컴에서는 써모가드 밥솥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빙고 퀴즈 이벤트를 연다. 써모가드의 특장점으로 빙고를 완성한 후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에게는 써모가드 6인용 밥솥(1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명), 아이스크림, 커피 등 간식 기프티콘(180명),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엔유씨전자, 연기‧냄새 걱정 없는 직화 생선 오븐 출시
엔유씨전자는 9일 연기‧냄새 걱정 없이 다양한 구이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직화 생선 오븐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연기와 냄새를 걸러주는 세라믹 필터를 장착됐다. 실내에서도 기름이 많은 구이 요리를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생선 요리는 물론 새우‧조개‧고기‧고구마‧소시지‧피자 등 다양한 요리를 오븐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신제품 직화 생선 오븐은 엔유씨의 인기 상품인 기존 생선구이기에서 기능적 측면이 개선됐다. 조리 상태를 더욱 쉽게 볼 수 있도록 더 넓은 투명창을 적용해 요리의 익힘 정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재료 상태에 따라 상하 열선을 ON‧OFF 할 수 있는 히터 다이얼이 적용됐고, 타이머 다이얼로 원하는 작동 시간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상하 2중 구조로 설계된 열선은 요리의 위·아래를 골고루 익혀주어 뒤집을 필요 없이 완벽한 구이 요리를 구현한다. 지그재그형 열선이 두꺼운 재료의 속까지 익혀주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기존 생선구이기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직화 생선 오븐을 출시했다”며 “신제품 런칭 특가 행사와 SNS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