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민 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구보훈병원·요양원 위문

양봉민 보훈복지의료공단 이사장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구보훈병원·요양원 위문

기사승인 2020-06-09 14:59:38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양봉민 이사장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대구보훈병원과 대구보훈요양원을 방문해 보훈가족을 위문했다고 밝혔다.

양봉민 이사장은 대구보훈병원에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 분들을 찾아 나라를 위한 희생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코로나19 선별 및 확진자 치료를 위해 고생하며 철저한 방역체계를 이어온 대구보훈병원 의료진들과 대구보훈요양원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감염병 종식까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양봉민 이사장은 "지금의 대한민국을 있게 한 국가유공자 분들의 희생과 호국정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고령의 복합만성질환자가 이용하는 우리 공단 특성상 감염에 취약할 수 있어 전국 소속기구에서 철저한 방역체계를 구축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훈가족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체계적인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의료·복지 서비스의 질을 꾸준히 향상시켜 어떤 전염병도 철저히 막아내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