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소식] 휴테크산업‧리큅‧드롱기

[가전 소식] 휴테크산업‧리큅‧드롱기

기사승인 2020-06-11 10:50:2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휴테크, 6월 직영점서 하나카드 구매 이벤트…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휴테크산업은 올 여름 집에서 편안하게 홈캉스를 즐기기 위해 안마의자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직영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구입 시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Buy Smart, Be 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 결제하면 5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 시 60만원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없는 고객도, 카드 신청 후 최단 1시간 이내에 카드 발급이 가능해 현장에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무이자 할부 GOGO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제휴카드나 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3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할부로 결제할 경우 최대 60만원 현금 할인이 적용되며, 캐피탈 계약 확정 후 15일 이내 할부금을 상환하면 선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또한 휴테크 최고사양 모델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차세대 마사지 기술인 음파진동 시스템이 탑재된 안마의자다. ▲39개월 약정 후 180만원 선납 시 6만5000원 ▲설문조사 및 안마의자 후기 작성 시 5000원 ▲렌탈 예약 시 1만원 ▲휴테크 롯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2만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휴테크의 플래그십 모델을 월 렌탈료 7만 1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리큅, 미니멀리즘 1~2인 가구 겨냥한 4단 미니 식품건조기 출시

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싱글족, 딩크족 등 1~2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한 4단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식품건조기는 싱글족, 딩크족,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1~2인 가구의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사이즈는 한층 작아졌지만, 식품 건조, 살균, 탈취 등 스마트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는 콤팩트한 크기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도 부담이 없다.

식품 건조는 후면 건조 방식으로 보다 고른 식재료 건조가 가능하며, 과일과 야채를 활용한 건강 건조 간식, 천연 조미료, 아이 또는 반려동물 간식까지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식재료가 직접 닿는 트레이는 스테인레스 중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SUS304 재질을 사용해 위생과 실용성 모두 세심하게 신경 썼다. 

리큅은 미니 식품건조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제품 리큅 미니 식품건조기 LD-401SP를 카카오메이커스 런칭 특가로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롱기, 최고의 커피를 위한 시즌 한정 ‘썸머 프로모션’ 진행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여름을 맞아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드롱기의 이번 이벤트는 이달 15일부터 8월14일까지 두 달간 반자동 커피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그라인더를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참여는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을 드롱기 코리아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한 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고 사은품을 수령할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반자동 커피머신은 ‘뉴데디카 EC685 시리즈’와 ‘아이코나 반자동 커피머신(ECOV311.BG, ECOV311.GR, ECO311.BK)’, ‘ECP35.31’ 제품이다. 신청자는 이달 15일부터 8월 14일 사이에 구매한 영수증만을 등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8월 15일까지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