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코로나블루 극복 동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코로나블루 극복 동참

‘마음방역 챌린지’ 참여…세이프 박스 지원 기부금 2천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0-07-16 14:22:49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코로나블루 극복 위한 심리적 회복 지원 캠페인 ‘마음방역 챌린지’에 동참한다.(사진제공=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심리적 회복 지원 캠페인 ‘마음방역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음방역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무기력과 우울감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마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일상 속 작은 실천 방법을 공유 및 확산하는 캠페인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홈프린터를 활용해 집에서 쉽고 재밌게 DIY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캐논만의 마음방역 방법을 공개했다. 포토프린터 ‘마미포토’를 활용해 녹지 않는 아이스크림 콘 제작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달달한 마음방역 참여를 독려한다.

마음방역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만의 마음방역법을 촬영한 후 #마음방역챌린지 혹은 #마음방역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3명을 지목해 해당 캠페인 참여를 확산할 수 있고, 챌린지 참여만으로 아이들에게 마음방역 놀이 키트를 기부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스트레스, 무기력 등의 심리적 변화를 극복하기 위해 챌린지에 동참했다”며 “일상 속 마음 건강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앞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을 돕기 위한 ‘세이프 박스(SAFE BOX)’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공동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코로나19로 인해 아동복지시설 운영 중단과 학교 개학 연기 등으로 경제적‧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최세환 대표와 임직원들은 코로나19 극복 모금 활동을 진행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 생활을 지원하는 세이프 박스 제작에 사용됐다. 세이프 박스는 위생 및 결식 예방을 위해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방역용품과 간편식 등으로 구성된 키트로 코로나 취약 계층 가정 200세대에게 전달됐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