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울산소식] KT울산꿈품센터,  지역아동센터 긴급돌봄아동 대상 온라인수업 진행

[울산소식] KT울산꿈품센터,  지역아동센터 긴급돌봄아동 대상 온라인수업 진행

기사승인 2020-07-22 08:42:07 업데이트 2020-07-22 08:43:53
[쿠키뉴스] 윤요섭 기자 =KT그룹희망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울산꿈품센터에서 지난 21일 지역아동센터의 긴급돌봄 아동 대상 실시간 쌍방향 수업을 진행했다. 

꿈품센터는 KT 전국 지사 건물 내 유휴공간을 활용.조성해  IPTV, 빔프로젝트, 스마트패드. 키봇등 다양한 IT기기를 활용한 프로그램들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청소년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 20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 울산꿈품센터 대표 프로그램인 스포츠스태킹을 우리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사진=KT울산꿈품센터)
윤요섭 기자
ysy051@kukinews.com

울산꿈품센터는 드론, 음악. 공예, pop아트, 스포츠스태킹등 통합교육서비스를 통해 지역아동들의 재능과 꿈을 지원하는 공간이다.

김미경 우리지역아동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센터 정상 운영이 어렵고 프로그램 진행이 쉽지 않지만 긴급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은 많이 등원하고 있고 해서 걱정중 이었다"며" kt에서 진행해왔던 프로그램을 1월 이후 온라인수업에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교육에 참여한 이창민 학생(초4)은 ‘꿈품센터에 직접가서 할때보다  화상으로 하는 수업이 훨씬 재밌고 신기하고 코로나 끝날때까지 계속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sy051@kukinews.com
윤요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미, ‘관세 조율’ 2차실무협의 시작…대선 전 사실상 마지막 협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정부가 추진하는 품목별·개별국가 상호관세 문제를 조율하기 위한 한미 정부간 실무 통상 협의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됐다.21일 소식통에 따르면, 수석대표인 장성길 산업통상자원부 통상정책국장이 이끄는 정부 대표단은 이날 미국에 도착해 미국 무역대표부(USTR) 관계자 등과 제2차 기술협의(technical discussions)를 진행 중이다.이번 회의는 지난달 30일부터 5월1일까지 워싱턴에서 열린 1차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