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집콕 고객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 집콕 고객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제휴카드 결제 시 최고 5만원 캐시백 제공

기사승인 2020-09-02 09:50:51
▲전자랜드가 집콕 고객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전자랜드)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집콕(집에만 있는 사람) 고객을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전자랜드는 40인치 이상 TV와 안마의자를 동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의 베이직 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의류관리기·밥솥·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공기청정기·청소기를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같은 제품을 하나카드로 12개월로 결제하면 최고 5만원의 캐시백도 추가로 혜택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건조기, SK매직과 쿠쿠전자의 식기세척기·전기레인지, 쿠쿠전자와 쿠첸의 밥솥, 삼성전자와 쿠쿠전자의 공기청정기, 삼성전자와 LG전자 및 다이슨의 청소기 등 일부 브랜드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하면 최대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사용하던 가전을 전자랜드 매장에 반납하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하는 보상판매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행사 모델은 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밥솥·에어프라이어·전기그릴·믹서기·캡슐커피머신·전기포트·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장기화하며 다시 집콕족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질 높은 실내 생활을 위해 관련 가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