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생활 감성 브랜드 ‘요아이(YOI)’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에서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대비 최소 25%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리뷰 이벤트 및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별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요아이 이벤트 게시물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요아이는 '우리의 삶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회사의 저당밥솥은 쌀의 탄수화물이 포함된 물을 상단으로 분리해 칼로리를 낮추고 밥알의 찰기를 유지하는 기능을 갖췄다. 멀티쿠커 기능으로 저당밥 외에 죽, 국, 찜 등 요리가 가능하다. 용량은 2L다.
미니티팟은 끓임, 보온, 우림 모드 등 전기 주전자와 티메이커의 기능을 담았다. 0.8L 용량으로 40℃부터 95℃까지 설정할 수 있다.
스마트 체중계는 블루투스로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여 21가지 신체 지수를 기록 및 관리할 수 있다. 전기전도성을 지닌 ITO 코팅유리를 채용했다.
스마트 휴지통은 모션 센서를 통한 자동 개폐 기능과 저소음 모터를 탑재했다. 10L 용량이고 쓰레기 봉투를 고정하게 했다.
헤어드라이어는 세라믹 필터, 62℃의 온도, 한 방향으로 배치된 열선, 트위스트 폴딩 손잡이 등을 특징으로 한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