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청년 작품 ‘청년하다’ ... "함께 즐겨요~"

세종청년 작품 ‘청년하다’ ... "함께 즐겨요~"

16~17일, 시청·나성동서 공연·토크쇼 등 온·오프라인 진행

기사승인 2020-10-12 13:41:34
[세종=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세종 청년센터 ‘세청나래’는 오는 16, 17일 이틀간 시청 여민실, 나성동 등에서 제1회 2020 세종청년 주간 ‘청년하다’를 연다(포스터).

이번 축제는 공연, 강연, 토크쇼, 먹거리 부스 등으로 구성되며, 코로나19를 고려해 ‘드라이브 참여’를 통한 온·오프라인방식으로 치러진다.  

16일엔 시청 여민실에서 지역 청년 50인과 함께하는 ‘청년희망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청년희망콘서트에서는 1부 청년활동가, 2부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무대에 올라 청년들의 삶을 이야기한다.  

17일엔 나성동 백화점 부지에서 무대공연,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린다. 청년 동아리 공연, 퀴즈쇼, 댄스배틀, 힙합&디제잉 합동공연 등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행사현장은 차량을 이용해 출입이 가능하며, 현장에 직접 방문한 참가자들은 다양한 먹거리, 이벤트 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청년센터 세청나래 공식 유튜브(dokdo.in/aJA)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돼 온라인으로도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현장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웹포스터 내 큐알(QR)코드 또는 신청링크(event-us.kr/sjnarae/event/23759)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정보·참가 방법은 세청나래 홈페이지(www.sjnarae.or.kr)나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