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비대면 온-오프라인 신규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순천향대, 비대면 온-오프라인 신규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오프라인 홍보대사 ‘알리미’ 10명,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15명 대상

기사승인 2020-10-14 14:22:00
▲신규 대학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행사에서 ZOOM 화상회의로 참석한 학생들(가운데 PC 화면)과 김영(왼쪽), 정지상 학생 등이 기념 촬영했다.

[아산=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순천향대(총장 서교일)는 이 대학 본관 스마트홀에서 ‘제19기 학생 홍보대사 알리미 및 제7기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임명장 수여식’을 13일 오후 가졌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는 서교일 총장을 대신하여 원종원 대외협력실장이 임명장을 수여했다.

임명장은 올해 새롭게 선발된 김영 학생(여, 작업치료학과 2학년) 등 오프라인 학생 홍보대사 ‘알리미’ 10명과 정지상 학생(남, 신문방송학과 3학년) 등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15명이 받았다. 

학생 홍보대사 ‘알리미’는 2001년 1기를 시작으로 18기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신규 임명된 19기 10명의 홍보대사가 대학 홍보영상, 브로슈어 등의 대표모델, 입시박람회, 캠퍼스 투어, 대학의 각종 행사안내 지원 등 다 방면에서 활약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는 SNS를 통한 대학홍보를 위해 2014년 1기를 시작으로 활동해왔다. 올해 7기를 신규로 15명 선발, 총 28명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콘텐츠 제작을 통해 대학 홍보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날 임명장을 받은 김영 학생(여, 작업치료학과 2학년)은 “큰 소리로 ‘선서’를 외치는 순간 홍보대사 ‘알리미’가 된 것을 실감한 동시에 앞으로의 활동들이 기대됐다”라며 “한발 앞선 시각으로 학우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홍보 방안을 찾아 학우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교일 총장은 “대학에서 알리미, 나누미의 역할도 대단히 중요하고 크다”면서 “대학을 대표한다는 자부심과 앞선 생각으로 활동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