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임실N치즈로 만든 ‘무항생제 소시지’ 전북도지사 인증 상품 선정

임실N치즈로 만든 ‘무항생제 소시지’ 전북도지사 인증 상품 선정

㈜친한F&B ‘친한 무항생제 임실N치즈소시지’...국내산 무항생제 신선육 인기

기사승인 2020-11-25 13:10:54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임실군에 둥지를 튼 기업 ㈜친한F&B의 ‘친한 무항생제 임실N치즈소시지’가 전북도지사 인증 상품으로 선정됐다.
 
25일 임실군에 따르면 ㈜친한F&B의 무항생제 임실N치즈소시지가 전북도에서 품질은 인정하는 도지사 인증 상품에 내년부터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친한F&B의 무항생제 임실N치즈 소시지는 얼리지 않은 100% 냉장육만을 사용해 신선하고 육즙이 가득한 소시지로 소비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임실N치즈와 국내산 무항생제 신선육을 가득 채워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5가지 합성첨가물을 빼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수제 소시지로, 청결하고 안전한 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믿을 수 있는 상품이다.
 
도지사 인증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전북우수상품관 입점과 동시에 홈쇼핑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주어진다.

심 민 임실군수는 “많은 기업들이 도지사인증을 받아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