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 3월 진비빔면 출시 후 현재까지 약 5000만개가 판매됐다. 계절면 비수기인 9월 이후에도 꾸준히 판매되며 오뚜기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생산된 미역국블럭이 들어 있어 뜨거운 물만 부어 조리하면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나는 미역국을 진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존 디자인에 미역의 초록색을 더해 성탄절 선물과 같은 겨울 시즌 ‘윈터 에디션’이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양념소스로 새콤하면서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한 맛을 더했다. 기존 비빔면의 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기존 비빔면 대비 중량을 20% 높였다.
진비빔면의 스프는 ‘만능양념스프’로 알려진 ‘진라면 매운맛’의 노하우로 중독성 있는 매운맛과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또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여 더욱 맛있는 식감의 비빔면을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선물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기적(Feeling Christmas All Around)’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자연적으로 붉은 빛을 띄는 루비 초콜릿 등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가 들어간 폭신한 쉬폰 타입 케이크 ‘스노우 크라운케이크’, 화이트 시트와 딸기 시트 사이에 루비 초콜릿 가나슈 크림, 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트윙클 루비 케이크’, 초콜릿 시트에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어우러진 ‘윈터 포레스트 케이크’, 체리와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림을 초코 시트로 감싼 롤케익 ‘메리 피스타치오 롤’ 등 4종이다.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25일까지 판매하며, 크리스마스에 판매하는 모든 케이크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삼양사, 겨울맞이 신제품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 출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호떡믹스 신제품으로 겨울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치즈호떡믹스는 풍성한 치즈 풍미가 느껴지는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호떡을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체다치즈,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분말이 함유된 치즈 꿀믹스와 간편하게 반죽할 수 있는 치즈호떡믹스 분말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이스트를 넣지 않아도 돼 조리 과정이 간편하다. 먼저 치즈호떡믹스를 미지근한 물과 섞어 반죽해 7등분으로 나눈다. 반죽 속에 치즈꿀믹스를 넣고 오무린 후 프라이팬에 약 3분간 누르개로 눌러주며 구우면 가정에서도 간편히 치즈호떡을 만들 수 있다. 치즈호떡믹스는 치즈 호플(호떡+와플), 고르곤졸라 피자 등 다양한 응용 레시피로 연출이 가능하며 제품 하나당 호떡 약 7장을 만들 수 있다.
삼양사는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에서 2개입 제품을 구매하면 호떡 누르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미니스톱, 단짠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버팔로 윙봉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중독성 있는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버팔로 윙봉’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다양한 치킨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인기 있는 치킨부위 중 하나지만 미니스톱에서는 한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닭날개 부위를 사용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버팔로윙봉은 쫄깃한 윙봉에 소스를 가미해 바삭하게 튀어낸 치킨 메뉴다. 다른 치킨메뉴에 비해 튀김옷이 얇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로 혼술족의 안주로 잘 어울린다. 버팔로 윙봉은 윙봉에 가장 잘 어울리는 달짝 짭조름한 간장소스를 발라 감칠맛을 극대화하고 매콤한 맛을 더해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인분으로 부족함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버팔로 윙봉을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버팔로윙봉 버켓’도 함께 선보인다. ‘버팔로 윙봉’과 ‘버팔로윙봉 버켓’은 매장뿐 아니라 요기요 앱을 통해 배달주문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만날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