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서비스를 담당하는 포레스트 CIC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4일부터 15일까지 ‘2020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이용자의 혜택을 강화한 유료 회원제 서비스로 월 4900원을 낸 네이버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네이버 멤버십 데이에서는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들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이틀간 멤버십 가입자가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는 기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 외에 4%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My단골 쇼핑’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적립 혜택을 함께 누릴 경우, 최대 16%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홈플러스‧GS Fresh‧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신선한 식재료와 반찬 등을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장보기 서비스’에서 사용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14일 오픈 되는 ‘멤버십 데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리바트 키친, 발뮤다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살수 있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한다.
한편, 네이버는 멤버십 데이를 앞두고 13일까지 '2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회원 모두 첫 두달간 무료로 혜택을 체험할 수 있다.
◎브레빌(Breville), 2020 연말 감사제 실시…내년 1월17일까지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2020 연말 감사제를 실시한다.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대상으로 1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감사제는 신제품도 포함, 더욱 풍성하게 준비됐다. 곧 출시 예정인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시 런칭 기념으로 클리닝 타블렛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빌 밤비노 플러스 BES500과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 BCG600을 세트로 구매 시 각각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과 바리스타 터치 BES880 등 총 4가지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도 최대 18%, 스페셜티 커피를 위한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도 15% 할인된다. ‘홈카페 기본템’으로 불린 브레빌 듀얼 보일러 BES920과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 BCG820도 세트로 구매 시 각각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븐, 그릴, 주서기 등 다양한 브레빌 소형 가전도 할인된다. 연말 홈다이닝을 위한 스마트오븐 BOV820과 스마트그릴 BGR840은 최대 25%,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소프트 탑 럭스 BKE735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레빌 전자동 티메이커 BTM800은 30%, 주서기 2종(BJE430, BJE830)는 18% 할인 적용된다.
제품별 할인 이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브레빌 제품을 총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레빌 온도감지 스팀피처와 텀블러를, 총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레빌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텀블러를 증정한다. 단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트렉(TREK)’ 국내 8번째 매장, ‘송파점’ 운영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TREK)이 11일 국내 8호 매장인 ‘송파점’을 열고 본격 운영에 나선다.
트렉 송파점은 최근 광교점, 마포점에 이어 국내 여덟 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다. 인근에 올림픽 공원이있어 훌륭한 라이딩 환경과 우수한 접근성을 지니고 있다. 서울 송파지역은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지역 인구가 몰려있는 곳으로 자전거로 출퇴근을 고려하고 있는 잠재 고객군이 다수 포진해있다.
그동안 서울 동남권 지역에서 트렉을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많은 지역 고객들이 이번 송파점 오픈을 통해 쉽고 편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트렉 관계자는 “송파점은 강남점, 분당점과 같이 최적의 위치에 입지해 있으며, 향후 강남점과 분당점을 연결하여 서울의 중심과 동남권을 커버하는 전략적 매장이 될 것”이라며 “자전거 업계에서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동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자전거를 찾는 사람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트렉은 맞춰 더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열어 많은 사람들이 라이딩을 즐기며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렉 송파점은 이달 25일까지 키즈 바이크 구매 고객 30명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방문고객 100명 한정으로 티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TV CF ‘월리 판타지 월드’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TV CF 본편 ‘월리 판타지 월드’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공개되는 광고는 꿈 같은 일이 펼쳐지는 ‘월리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동화적 상상력으로 그려냈다.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에 맞춰 거대한 집으로 변한 케이크를 마주한 잼잼이(문희율)의 귀여운 모습을 담았고, 케이크 속에 숨겨진 월리(배우 이광수)의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잼잼이가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케이크 위에 있는 돋보기를 사용해 월리를 찾고,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케이크의 문을 두드려 월리를 찾는 모습,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에서 쏟아지는 초콜릿 눈 등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본편은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한 케이크를 동화적 상상력을 발휘해 그려냈다”며 “광고 뿐만 아니라 이번 ’메리 배라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각종 월리 굿즈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엔 배스킨라빈스!’의 메시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0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 등 대표 케이크 3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총 24종을 선보였다. 연말까지 월리 캐릭터를 활용한 ‘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 매트’와 ‘월리 캠핑 폴딩 카트’ 등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