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경기연합신문·더홍화장품으로부터 손소독제 기탁 받아

안산시, 경기연합신문·더홍화장품으로부터 손소독제 기탁 받아

기사승인 2020-12-21 15:12:04
▲윤화섭 안산시장이 21일 김석일 경기연합신문 편집국장과 하승연 더홍화장품 부사장으로부터 손소독제 500개를 기탁받고 있다.

[안산=쿠키뉴스 박진영 기자] 경기도 안산시는 21일 경기연합신문㈜(대표 홍희준)·더홍화장품㈜(대표 여규진)으로부터 손소독제 500개(500㎖, 600만원 상당)를 기탁 받아 관내 의료 취약계층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윤화섭 시장, 김석일 경기연합신문 편집국장, 하승연 더홍화장품 부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코로나19 방역현황을 공유하며 기부문화 동참에 대해 논의했다.

경기연합신문은 24면 전면컬러 지면을 매주 발행하며 지면과 인터넷신문, 영상뉴스 등을 통해 경기지역과 안산지역의 뉴스를 발 빠르게 공급하고 있다.

더홍화장품은 경기연합신문의 파트너사다. 이번에 시에 기탁하는 손소독제는 물론 더마레드디펜스크림, 더홍밀크폼클렌저, 엑토시카슬리핑팩 등을 생산한다.

홍희준 경기연합신문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안산시민들의 경제도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힘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시민을 위해 큰 결심을 해주셔서 감사하며, 의료 취약계층에 잘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