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드파파’‧‘스위트밀’, 집콕 언택트 문화에 맞춘 디저트 제안

‘비어드파파’‧‘스위트밀’, 집콕 언택트 문화에 맞춘 디저트 제안

기사승인 2020-12-24 15:07:30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콕’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스위트밀이 최근 비대면 송년회와 홈파티를 주제로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선보였다.

스위트밀의 프랜차이즈 사업 비어드파파에서는 지난 18일부터 홈파티를 콘셉트로 신메뉴를 출시했다. 올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눈꽃크런치슈’는 슈에 현미크런치와 초콜릿코팅을 더해 맛과 식감을 올렸고, 식용 눈꽃을 올려 겨울 무드를 완성했다. 

눈꽃크런치슈가 포함된 홈파티 슈세트를 구매하면 파티 데코픽과 막대초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저트 전문몰 스위트밀’에서도 집콕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전을 펼친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새로운 취미로 떠오른 홈베이킹 트렌드에 맞춰 ‘노오븐 에어프라이어 홈베이킹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홈카페를 위한 원두나 티, 가족단위 송년회나 신년 파티를 위한 케이크 등 다양한 기획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비대면(언택트) 소비 확산에 맞춰 스위트밀 온라인몰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고객에 편의와 독자 서비스를 제공에 중점을 두었다.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해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이나 네이버 톡톡처럼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품후기를 바로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확대했다.

스위트밀 김태연 파트리더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와 온라인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예년 같지 않은 연말연시 속에서 작게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