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김상호 하남시장, 적십자사봉사회 회원에 표창 수여

김상호 하남시장, 적십자사봉사회 회원에 표창 수여

기사승인 2021-01-20 15:28:52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하남=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김상호 하남시장은 19일 시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회원 3명에게 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동분 협의회장과 최양순 홍보부장, 수상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표창을 받은 하남지구협의회 전미경 고주연 총무와 권영순 감사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감염병 방역 지원과 재난구호, 취약계층 결연사업, 사랑듬뿍 반찬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김 시장은 “한결같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오신 안동분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시와 동 행정복지센터, 적십자사 봉사회와 유기적 협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