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데이식스 성진 “입대합니다” 깜짝 발표

데이식스 성진 “입대합니다” 깜짝 발표

8일 육군훈련소 입소... 현역 복무

기사승인 2021-03-08 13:03:24 업데이트 2021-03-08 13:40:12
밴드 데이식스 멤버 성진. 사진=네이버 브이라이크 캡처.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밴드 데이식스 멤버 성진이 8일 입대한다고 이날 직접 밝혔다.

성진은 이날 육군훈련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네이버 브이라이브 생방송을 켜서 입영 사실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성진은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1993년생으로 한국 국적인 멤버 중 맏형인 성진은 팀 동료들 가운데 가장 먼저 군 복무를 하게 됐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팬 분들과 멤버들을 모두 믿기 때문에 이런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데이식스 활동에 관해서는 “(남은 멤버들이) 유닛이나 개인으로 활동하면서 팀을 지킬 것이다. 멤버들이 군대에 있을 때는 먼저 전역한 내가 활동하며 자리를 잡고 있으면 된다”며 “군대에 다녀와서도 데이식스 활동은 계속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멤버들은 각자 SNS에 “성진아 사랑한다”(제이) “잘 다녀오십시오. 사랑한다”(원필)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성진을 배웅했다.

성진의 입대로 4인조가 된 데이식스는 곧 새 음반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데이식스가 새 음반을 준비 중이다. 구체적인 발매 시기는 확정되면 알려드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中 보복 관세에 다시 맞불…“50% 추가관세…다른 나라와는 즉시 협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맞불 관세'를 발표한 중국에 대해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면서 중국 이외의 다른 나라들과는 즉시 관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8일까지 중국이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그는 “미국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어떤 국가든 더 높은 추가 관세를 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